그룹 트와이스의 뮤직비디오가 또 다시 신기록을 세웠다. 

지난 9일 발표된 트와이스의 신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5일 만인 15일 오전 3시 유튜브 조회수 4000만 회를 돌파하면서 자신들이 세웠던 K팝 걸그룹 사상 최단 기간 4000만 뷰 돌파 기록을 깼다. 

트와이스가 지난해 발표한 ‘라이키(Likey)’ 뮤직비디오는 6일 17시간 만에 4000만 뷰를 돌파했다. 

미국 빌보드도 ‘왓 이즈 러브?’의 뮤직비디오를 극찬했다.

    `

미국 빌보드는 트와이스의 신곡이 발표된 지난 9일 “트와이스가 2015년 ‘우아하게(OOH-AHH하게)’로 데뷔한 이후 K팝 신을 평정하고 있다”며 “일본 싱글 앨범을 포함해 이후로 발표하는 곡마다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 차트(World Digital Song Sales chart)의 10위권에 안착했고, 트와이스의 모든 한국 앨범들은 월드 앨범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고 트와이스의 지난 성과를 짚었다. 

12일에는 트와이스의 뮤직비디오를 자세하게 분석했는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디즈니 영화 ‘프린세스 다이어리’부터 전 세계 박스 오피스를 강타했던 ‘라붐’과 ‘러브레터’에 이르기까지 여러 명화로부터 영감을 받아 만든 뮤직비디오로 음악 및 영화 팬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며 “이는 트와이스 뮤비가 공개 4일도 되지 않아 3000만뷰 돌파를 기록하게 된 이유 중 하나”라고 평가했다.